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조회 마이쇼핑 게시판

FAQ

주문/결제 입금확인은 언제 하나요? / 입금하였는데 확인이 안되고있어요.

1.주문시 입금자명과 동일하게 입금해야 자동처리되며 결제후 1시간 이내로 자동결제 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2. 입금을하였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질않는경우

※. 주문시 입력한 동일한 입금자명, 입금금액을 입금해주셔야 자동입금확인처리가 가능합니다.
※. 주문시 입금자명과 상이하게 입금하신 경우 혹은 같은 입금자명으로 다량주문건 발생시,
확인이 어려우므로 고객센터 혹은 Q&A 게시판으로 입금날짜, 금액, 입금자명을 알려주시면 입금확인처리가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방법으로 진행이 안되어, 입금확인이 누락된경우 지연건에 대한 재고확보는 어려우므로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주문 후 입금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 후 2일 이내에 입금하시면 입금 확인되시며, 기간 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2일 이후에 입금하신 경우, CS CENTER나 Q&A 게시판으로

입금날짜, 입금 금액, 입금자명을 알려주시면 입금확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했어요.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이 어려우므로 CS CENTER나 Q&A 게시판으로 입금날짜, 입금 금액, 입금자명을 알려주시면 입금확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빠른 배송을 원하시면 정확한 입금자명으로 입금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두 번 이상 나눠서 주문했을 경우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CS CENTER로 전화 주셔서 묶음배송 원한다고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묶음배송 해드립니다.

( 오후 3시에 배송출고가 되므로, 그 전에 전화주신 분에 한해서 묶음배송 해드립니다. )

주문/결제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상품의 배송상태에 따라 취소가능 여부가 다르므로 배송상태를 먼저 확인 바랍니다.

1) 입금전 : 직접 취소 가능

MY ACCOUNT - MY PAGE - ORDER - 주문번호 클릭 - 주문취소

2) 배송전 / 배송준비중 : 입금확인이 된 상태이므로 배송출고되는 오후 3시 이전에 CS CENTER로 전화주시면 주문취소 해드립니다.

3) 배송중 : 이미 배송이 나간 상품이므로 제품 받으신 후 반품접수를 따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 주문 확인하고 싶어요.

MY ACCOUNT - MY PAGE - ORDER로 들어가시면 주문조회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했을 경우, 주문자명과 주문번호, 비밀번호로 주문조회 가능합니다.

배송관련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기본 배송비는 제품 구매 금액이 50,000원 미만 일시 택배비 2,500원이 부과되며, 제품 구매 금액이 50,000원 이상 일시 에는 배송비가 무료 입니다.

배송관련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보통 배송은 결제 후 영업일 기준으로 1~3일 소요됩니다.

단, 일시품절이나 입고지연 등으로 배송이 7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될 경우, 유선이나 무선으로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배송 진행상황은 MY PAG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관련 주문상품이나 배송지를 바꿀 수 있나요?

오후 3시에 배송출고가 되므로, 그 전에 CS CENTER로 전화주시면 상품이나 배송지를 바꿔서 배송해드립니다.

오후 3시 이후 변경요청 시 누락이 될 수 있으며, 추가운임은 87MM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관련 배송조회를 해보니 반송되었다고 하네요.

주문하실 때 입력된 연락처 및 배송 주소지의 부재로 인해 택배사의 장기보관이 불가능하여 상품이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CS CENTER나 Q&A에 문의바라며, 정확한 연락처와 배송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재발송이 될 때 발생하는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므로 참고 바랍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한 반송처리건은 30일 이내로 연락이 없을 경우 환불 처리됩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위와 같이 안내드린 날짜 이후 반송건에 대한 재고 확보는 어려워

재구매가 어려울수있으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품/교환 교환과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먼저 상품과 함께 동봉되어 배송 되어진

교환/환불 신청서를 작성해 주신 후, 5,000원을 동봉하여 (교환/환불 동일)

우체국 택배를 통하여 반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문 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신 고객님께서는 2,500원을 동봉하여 주십시오)


반품을 보내주시는 방법

1. 우체국 수거접수 인터넷예약 (https://www.epost.go.kr)

우체국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 메뉴 중 “우체국 택배” 에서

“택배 반품예약” 페이지에 접속하여 반품 접수

2. 우체국 수거접수 전화예약 (1588-1300)

통화연결 후 1번→ 1번 → 송장번호13자리 입력 후 “착불” 요금으로 반품 접수

*우체국 택배 선불 이용 시 추가 운임이 발생 되어질 수 있습니다.

3. 우체국 방문 예약

인근 우체국을 방문하여 반품 택배 접수


위 방법 중 편하신 방법을 택하여 반품을 보내주시면 되며,

제품 중 옷걸이와 함께 포장되어 받은 제품은 교환 및 반품 시,

받으신 그대로 옷걸이와 함께 포장을 해주셔야합니다.


우체국 택배가 아닌 타 택배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발생 되어지는 추가운임은

87MM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품/교환 제품 받았는데 교환이나 반품 가능한가요?

교환 및 반품 동일하게 교환/환불 신청서를 작성해주신 후 5,000원을 동봉하여

우체국 택배 착불을 통해 저희 쪽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문 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신 고객님께서는 2,500원을 동봉하여 주십시오)


다음과 같은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할인 상품, 액세서리 등 판매시 반품불가 조건이 명시된 제품

- 세탁 및 수선한 상품이나 개별 명시된 반품불가 제품

-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

- 착용 후 향수 등의 오염이나 심한 구김으로 제품의 가치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저희 쪽으로 제품 발송시 포장불량으로 인하여 제품이 손상 및 오염 된 경우

- 내부 포장재나 텍을 분실 혹은 훼손한 경우


제품 하자나 기타 이상이 있을 시에는 87MM 측에서 배송비를 전부 부담합니다.

단, 고의로 훼손시에는 착불 반송처리되며 법적 제제가 가능합니다.


※ 상품 보내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어울마당로 94-8 87MM

반품/교환 교환이나 반품 보낼 때 다른 택배 이용해도 되나요?

우체국택배가 아닌 타 택배를 이용할 경우, 반입지연 및 반송될 수 있으므로

가능한 거래 업체인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우체국 택배 이용이 어려워 부득이 타 택배를 이용하여야 하는 경우

- 주문 시 무료 배송을 받아보셨던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택배 요금을 선불로 지불하시고 교환/환불 신청서 와 2,500원 동봉

(주문 시 택배 요금을 결제 하셨던 제품의 교환은 동일하게 선불요금 과 2,500원 동봉)

- 주문 시 택배 요금을 결제하셨던 제품의 반품은 택배 요금을 선불로 지불하시고 교환/환불 신청서만 동봉

기타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합니다.

기타 REVIEW 작성하면 적립금은 얼마 받나요?

REVIEW 작성 시 지급되는 적립금은 없습니다.


사진이 첨부된 리뷰작성 시 [10% 할인쿠폰]이 지급됩니다.

* 해당시즌상품 리뷰 등록시에만 증정되오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지급된 할인쿠폰은 MY PAGE - COUPON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타 Q&A 게시판은 언제 확인하나요?

전날 저녁 7시 이후부터 당일의 Q&A는 배송이 끝난 후 확인하기 때문에

주문변경, 취소, 배송지변경 등의 문의사항을 Q&A에 남겨주시면 처리가 늦어지거나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꼭 CS CENTER로 전화주세요!

(금요일 저녁 7시 이후 ~ 주말, 월요일까지의 Q&A는 월요일 배송이 끝난 후 확인하기 때문에 주말동안의 변경사항은 월요일에 전화주세요!)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